|
|
|
| Vision | 더불어 생각하고 따로 또 같이 성장하는 예감창 어울림 금촌교육 |
|
|
|
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|
|
|
|
|
|
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|
|
|
|
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|
|
| 더불어 생각하고 | 따로 또 같이 성장하는 | 예감창 어울림 금촌교육 |
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참 여 와
소 통 의
자 치 공 동 체 | 함께 소통하고 공감하며 배려하는 유의미한 삶의 경험 | 저마다 가진 꿈과 끼를 살리는 미래지향적 역량 강화 | 몸과 마음이 건강하고 문화예술을 향유하는 금촌교육 |
| 존 중 과
배 려 의
생 활 공 동 체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|
|
|
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|
|
|
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|
|
|
|
|
|
|
|
|
|
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학교상 |
| 어린이상 |
| 선생님상 |
| 학부모상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즐겁고 활기차며 머무르고 싶은 학교 |
| 남을 배려하며 저마다 으뜸인 어린이 |
| 가르침이 즐겁고 존경받는 교사 |
| 학교를 신뢰하며 참여하는 학부모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|
|
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|
|
|
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|
|
|
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|
|
|
|
|
|
|
|
|
|
|
|
|
|
| |||||||||||||||||||||||||
|
|
|
|
|
|
|
|
|
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|
|
|
|
|
|
|
|
|
|
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배려와 나눔을 실천하며 존중하는 학교문화 |
| 함께 배우며 성장하는 행복한 배움 |
| 꿈끼를 살려 실현하는 특별한 희망 |
| 문화예술을 즐기는 건강한 삶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|
|
|
|
|
|
|
|
|
|
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개 방 과
협 력 의
학 습 공 동 체 | 바른 심성을 가진 어린이(도덕인) |
| 창의적인 어린이(창의인) |
| 개성이 뚜렷한 어린이(개성인) |
| 심신이 건강한 어린이(건강인) | 창 의 적
교 육 과 정
운 영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▪마음밭 가꾸기 (존중/배려/소통/나눔) ▪함께 자라기 (학교자치활성화/공동체존중문화함양) ▪더불어 나누기 (민주·평화·세계시민교육) |
| ▪ 스스로 배우기 (기초ㆍ기본학력 신장) ▪ 책으로 배우기 (온책읽기 함성독서교육) ▪가르치며 배우기 (전문적학습공동체) |
|
▪ 특별한 나 (주인의식/자존감. 동아리활동) ▪오감만족드림(dream) (학교안밖 체험활동) ▪꿈드림(dream) (진로체험 프로젝트) |
| ▪문화예술과 만나기 (예감창교육활동) ▪자연과 친구되기 (체력관리,생태감수성교육) ▪ 안심안전 더하기 (안심돌봄, 안전교육)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|
|
|
|
|
|
|
|
|
|
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|
|
|
|
|
|
|
|
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|
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|
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|
| 2025금촌 빛깔 만들기 |
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|
|
|
|
|
|
|
|
|
|
|
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
|
|
|
|
|
|
|
|
|
|
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| 학교자율과제 |
| 역점교육활동 |
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예술/감성/창의 교육활동으로 행복한 학교 만들기 | 따로또같이 어울림 교육활동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|
|
|
|
|
|
|
|
|
|
|
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
|
|
|
|
|
|
|
|
|
|
|
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
|
| 더불어 생각하고 서로 배려하는 금촌어린이 |
|
|
|
|
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|
|
|
|
|
|
|
|
|
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|
|
|
|
|
|
|